멋대로블로그

또다시 슬럼프

2013. 7. 23. 11:20

또 다시 찾아온 슬럼프!!

지금까지 찾아온 슬럼프중에 최고다.

 

오늘은 포스팅 좀 해볼까 해서 글쓰기를 클릭하면..

아~귀찮아~ 취소에 마우스 커서를 대고 클릭!!

 

젠장!! 네이X님들 때문에 할맘이 사라진 후 이렇게 되버렸으니;;

우째해야하나~ㅋㅋㅋㅋ

 

이대로 포기할 수는 없고~ㅇ ㅏ~답답허다~

 

근데;;;제발 비 좀 고만오면 안되겠니?? 니들땜에 내가 더 그런거 같아~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