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남자들만 아는 고통!!

 

 

 

한 아이가 누워있는 아빠의 거기로 뛰어내린다~ㅠㅠ

ㅇ ㅏ~ 저 고통!! 말로 표현하기가~

 

우리 딸랑이도 가끔씩 저러는데;;; 무섭다~

 


 

 

아내가 남편에게 주는 생일선물!!

 

 

 

게임을 좋아하는 남자에겐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요??

여보~!! 나도 좀 있음 생일인데;; 콜?

ㅋㅋㅋㅋㅋㅋㅋ

 

 

 

 


 

답정너 대처법!!

 

 

 

답정너 대처법 다들 아시죠?ㅋㅋㅋㅋㅋ 친구의 센스!!ㅋㅋ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