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우산 쓴 개구리

 

우산 쓴 개구리 라는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어 궁금한 저도 살짝 올려봅니다~ㅎㅎ

개구리 포즈가 모델 뺨칠만큼 프로급이네요~저 개구리 출사 가실분?ㅎㅎㅎ

 

 

 

 

 

이 사진은 인도네시아에서 사진작가 펜크딕스 팔메(27)가 찍은 것이라고 합니다.

사진 속 개구리는 30분동안 비가 내리는 방향으로 나뭇잎을 이리저리 기울여가며 비를 피했다고 하네요.

개구리도 세찬 비바람은 싫어나봅니다~ㅎㅎㅎ

 

 

 

 

 

 

우산 쓴 고양이들도 있어 올려봅니다~

고양이들 물을 정말 싫어하는 동물 중 하나인데;;ㅎㅎ

고양이들 정말 귀엽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