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또 다시 게재 중단된 구글 애드센스

 

한동안 네이버 유입 하락으로 슬럼프를 겪고 있었는데..이번에는 애드센스 광고 중단으로 또 한번 슬럼프가 오네요.

지난번에도 정책위반으로 중단이 되었는데..이번에도 정책위반으로 중단이 되었네요.

 

 

 

구글 애드센스 팀으로부터 받은 메세지입니다. 무엇때문에 위반이 되었을까?? 생각을 해보니...블로그랭키라는 CPM광고 코드때문에 광고 중단이 되었던것이였네요. 일전에 유입경로에 구글로 해서 들어온 유입이 있었는데..

 

<수정>

 

블로그랭키 CPM광고에 문제가 있었던게 아니고 다른 소스에서 문제가 되었던것이 파악되었습니다. 블로그랭키는 전혀 문제가 없음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유입된 URL을 클릭해보니 제 블로그에 악성코드가 발견되었다고해서 별생각없이 넘어갔었는데...그것이 광고 중단까지 오고 말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