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절묘한 아도겐

 

스트리트파이터 다들 아시죠??

 

예전 오락실 게임중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던....요즘도 있나요??

오락실가본지가 10년 이상은 된거 같아서;;요즘도 스트리트파이터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절묘한 아도겐...아도겐이 달이된 사건 함께 보시죠~

 

 

류가 슈렉이 되었네요?요즘은 이래요?ㅋㅋ

 

류가 아도겐을 쏠 준비를 합니다.

 

아도겐이 날라가고...

 

때밀이(이름이 생각안나서)가 아도겐을 피합니다.

 

아도겐은 멀리 멀리 날아갑니다~

 

멀리 멀리 날아가 모니터에서 사라지는 찰라에~

 

통과하면서 달리 됩니다~ㅎㅎㅎ

 

아래 영상을 보시면 왜 절묘한지 아실겁니다~

 

 

정말 절묘한 아도겐이 아닌가요?ㅎㅎ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