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아기와 아빠의 이유식 밀당

 

밥먹기를 거부하는 아기에 대처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보여준 아빠가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사진에는 이유식을 먹이려는 아빠와 안먹을려고 하는 아기의 밀당이 계속되면서

아빠는 특단의 조치를 내립니다. 바로 아가들이 좋아하는 초콜릿!!달달한거!!ㅋㅋㅋㅋㅋ

아빠는 쵸콜릿을 주는척하면서 아이가 입을 벌리는 순간 아빠는 쵸콜릿대신 이유식을 먹입니다.

 

쵸콜릿인지알고 먹은 이유식..아기의 표정에서 그대로 나타나네요~ㅎㅎㅎ
 

 

많은 부모들이 이유식이나 약을 먹일때 저런방법을 많이 쓰실겁니다.

저도 가끔씩 아이가 약 먹기를 거부할때 저런방법을 많이 쓰고 있거든요~ㅎㅎㅎㅎ

 

하지만 바로 들통난다는~ㅎ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