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광고중단 일주일만에 광고게재

 

 

 

일주일전에 위와같은 정책위반으로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광고 중단 쪽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문제가되는 부분을 수정하여 이의신청을 하였지만 그래도 정책에 위반되는 사항이 있다고 하여 사이트의 80% 이상을 수정하여 다시 이의신청을 하고 구글 웹마스터의 사이트 검토를 요청하였습니다.

 

문제는 CPA 제휴마케팅의 광고코드에서 악성코드가 발견되었다는것이였는데 왜 그것이 악성코드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모든문제를 해결하고 일주일만에 광고가 게재되었네요. 정확하게하면 6일만이였네요.

 

 

제가 수정한 내용은 악성코드가 의심되는 소스코드 삭제와 광고주변의 박스테두리를 전부 수정한거외엔 없습니다.

 

만약 정책위반으로 광고 게재가 중단되었다면 사이트 전반에 걸쳐 수정을 보시는것이 빠르실거에요.

하지만 아직까지도 네이버 유입을 깜깜 무소식이라는것이....ㅜㅜ;;

벌써 한달이 지났는데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