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버튼 하나로 쇼핑몰을 관리하는 온라인 통합 쇼핑몰 솔루션 "샵링커"

 

 

샵링커 대표 키워드 : 쇼핑몰 통합솔루션 쇼핑몰 통합솔루션 샵링커, 통합발주, 상품대량등록, 송장송신, 오픈마켓 통합관리, 쇼핑몰 통합관리, 소셜커머스 통합관리, 쿠팡 주문취합, 위메프 주문취합, 티몬 주문취합
 

 

 

 

온라인 통합 쇼핑물 솔루션 "샵링커" 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샵링커 서비스는 버튼 하나로 제휴된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전문몰에 자동 연동해주는 쇼핑몰 벤더를 위한 최적의 연동 솔루션입니다.

 

각 오픈마켓이나 쇼핑몰 마다 일일이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해 주는 솔루션입니다.

 

 

샵링커의 주요기능

 

샵링커 서비스의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리자면, 자신의 물건을 오픈마켓(옥션,지마켓,11번가,인터파트 등)등에 판매를 하고싶다는 가정해보면,

이럴경우 상품을 팔기 위해서는 각 오픈마켓, 쇼핑몰에 일일이 가입을 해야하고, 각각의 관리페이지에서 상품을 등록하고 주문을 확인하고 일일이 송장을 등록하여 전송해야합니다. 즉, 하나의 상품을 팔기위해서 각각의 쇼핑몰, 오픈마켓 관리페이지를 신경써야한다는 것이지요.

 

하지만 샵링커를 사용하면 쇼핑몰, 오픈마켓의 관리페이지를 한 곳에 모아서 한번에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품등록 : 클릭 한 번으로 상품을 샵링커에 등록한 뒤 각각의 쇼핑몰에 상품연동을 이용하여 한 번에 등록할 수 있다.


주문수집 : 각각의 쇼핑몰에 들어온 주문들을 샵링커에서 자동주문수집으로 한 번에 모두 불러올 수 있다. 

송장등록 : 자동수집된 주문건들의 발주를 위한 송장등록을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상품수정 : 상품에 수정할 사항이 있을시, 샵링커에서 상품정보를 수정하고 연동을 시키면 한 번에 모든 쇼핑몰들의
상품정보들을 수정할 수 있다.

 

이러한 편리함 때문에 샵링커를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통합 솔루션 이라고 부르고 있다.

 

 

샵링커 기대효과

 

 

주요 기대 효과로는 매출향상/생산성향상/비용절감/주문.배송기간 단축 등 등이 있으며, 또한 회원가입 후 1주간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주일간 무료체험해보시고 그 효과를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샵링커 무료회원가입하고 무료체험 신청하기[링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