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당신의 음란지수를 알아보는 음란마귀 테스트!!

 

여러분들이 음란마귀가 씌우셨는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구요. 19세 미만이라고 해서 뒤로가기는 안눌러도됩니다.

그냥 사진일뿐~절대로 이상하거 아니니깐요. 음란마귀가 씌웠다면 그냥 사진이 이상한 사진으로 보이겠죠??ㅋㅋ

 

자~이제 음란마귀 테스트 진행해볼까요??

 

음란마귀 레벨1

 

 

위 그림이 어떤그림으로 보이시나요?? 혹시 이상한 그림으로 보이시나요?

위 사진은 그냥 단순 갈대나무를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음란마귀 레벨2

엉덩이 라인으로만 보이시나요??

위 사진은 바로 발뒤꿈치 사진입니다.

 

 

음란마귀 레벨3

위 사진은 직사각형방의 등을 찍은 사진인데...

이 또한 이상하게 보였다면..

순수한 영혼이 아니군요~

 

 

음란마귀 레벨4

 

위 사진은 모자이크 때문에 다소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아래 원본을 보신다면..

여러분은 매우 혼란스러울수도 있어요..

난 이미 음란마귀였어!!

 

엄마가 아이손에 뭍은 케익을 손째 먹는모습을 모자이크 처리하니..저리 되는군요.

 

 

음란마귀 레벨5

잘 보셔야합니다. 자칫 이상하게 보일 수 잇거든요.

저 여성은 옆에 여성의 다리를 부여잡고 있는겁니다.

 

이것 또한 이상하게 보이셨다면..

음란마귀 지대로 씌인겁니다~ㅋㅋㅋ

 

 

음란마귀 레벨6

말이 필요없죠~남성의 입술입니다.

설마??다른 상상을??

 

ㅋㅋㅋㅋㅋㅋ

 

음란마귀 테스트는 요까지입니다. 모든 사진을 상상하셨다면..

여러분은 음란마귀입니다. 이젠 더 이상 순수해질 수 없어요~ㅋㅋㅋ

 

 

 

 

착시로 인한 음란마귀 사진들.....

그냥 여자 팔꿈치에요~ㅋㅋㅋㅋ

 

 

그냥 저 남성분은 먹을것을 먹는것일뿐....타이밍때문에....

 

 

그냥 탐스러운 토마토입니다~

 

 

 

여성분의 절묘한 위치의 겨드랑이....

 

 

착시효과 지대로죠~ 마치 모자이크 처리된듯한..착시를.....

 

위 사진과 비슷한 착시를 일으키는 사진입니다.

 

 

하하~ 잼있게 보였나요??

음란마귀 테스트 하시면서 사진들중에 제대로 본것이 있으신가요??

 

아마도~99%가 야릇한 상상을 하신거 같은데?? 아니신가요?ㅎㅎㅎ

우린 이미 순수함 잃었습니다~ 다신 찾지 못할 순수함~ㅠ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