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오로라공주 막장중에 단연 최고!! 드라마 출연진 다 죽으면 끝????

요즘 최고의 화제드라마가 있죠? 바로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공주입니다.

정말이지 지금까지 본 드라마중에서 최고의 막장인거 같네요.

 

 

최근 개그콘서트 코너 중 시청률의 제왕이란 코너가 있는데...이 코너에서 오로라공주를 연상케하는 장면이 있었죠

하지만 시청률 때문에 하차시켰죠. 하차도 음료를 먹고 죽는걸로 하차시킨거죠~ㅋㅋㅋㅋ

 

오로라공주도 시청률 때문에 지금까지 출연진들을 하차시킨걸까요??

앞으로 얼마나 더 죽어나가야 드라마가 종영될까요?ㅋㅋㅋㅋ

 

이미지출처 : http://blog.naver.com/never_gm?Redirect=Log&logNo=80202114017

 

이미 로라네 가족은 다 하차하고 로라만 남았고, 마마네만 모두 존재하네요.

사공네고 왕여옥여사는 감독과 여행중에 유체이탈 후 자신의 모습을 본 후 하차하고...

사공네 박주리도 미국으로가고~

 

무슨 드라마 다 미국가는거 아니면 죽여서 하차를 시켜~

시청률의제왕 할라고 하나?ㅋㅋㅋ

 

암튼 오로라공주 말도 많고 탈고 많지만...울 와이프 완전 욕하면서 잼나게 본다는것...ㅋㅋㅋ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