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레전드 게임 파이널판타지14 온라인에 도전장

 

 

 

 

28년간 전세계 1억 1천만명을 열광시킨 레전드 게임 시리즈를 만나다.

1987년에 출시된 1편을 시작으로, 14편의 본편 및 다수의 확장판, 외전, 리메이크 버전, 모바일 버전 등을 선보인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게임 중 대표적인 작품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화려한 그래픽, 몰입도 높은 스토리, 계속해서 플레이하게 하는 재미를 가진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이 있습니다.

<출처 : 파이널판타지 홈페이지>

 

 

 

게임특징.

 

예측을 뒤엎는 세계관, 대서사시의 주인공이 되어 만들어 나가는 스토리라인

2010년에 출시되었던 <파이널판타지14>에서 소환된 바하무트에 의해 산산조각이 난 '에오르제아' 세계. 모험가들은 5년 후의 세계로 날아가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5년 전에 바하무트를 소환한 세력, 그리고 새로운 위협들, 그들에게서 세계를 지키려는 비밀조직들과 각 국가의 든든한 수장들….
모험가들은 이들과 함께하며 어느 틈에 세계를 수호하는 영웅이 되어갑니다.

 

 

 

 

"환상 속에서만 존재하는 것 같은 절경, 그리고 그 안에서 숨을 쉬는 아름다운 캐릭터"

<파이널판타지14>는 '에오르제아' 라는 장대한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역마다 독특한 문화와 현실에서 보기 힘든 것 같은 풍경이 있어 넋을 놓고 바라보게 됩니다.
캐릭터 또한 <파이널판타지> 특유의 미려하고 환상적인 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족과 직업에 따른 외형을 선택하여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마치 내가 <파이널판타지> 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무기를 바꿔 드는 것만으로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직업군"

한 직업을 선택하면 변경하기가 힘든 많은 RPG 게임들과 다르게 <파이널판타지14>에서는
독특한 '아머리 시스템'을 통해, 다른 직업의 무기를 드는 것만으로 해당 직업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특색을 가진 전투 직업군과 생산을 책임지고 있는 채집/제작 직업군 모두 취향대로 입맛대로 즐겨보세요~!

 

 

 

여기까지가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파이널판타지14의 소개내용입니다. 파이널판타지란 타이틀로 지금까지 28년간을 유지한다는것 자체가 레전드네요.

 

기존 파이널판타지는 PC로 즐기는 RPG게임이였다면 이번 파이널판타지14는 온라인에서 여러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MMORPG입니다. 현재 다양한 MMORPG게임들이 버티고 있는데 파이널판타지14는 레전드게임다운 인기를 온라인에서도 매니아들이 열광을 할지는 뚜껑을 열어봐야지 알수있을거같네요.

 

현재 파이널판타지14는 14일 오픈을 예정으로 하고 있으며, 게임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을 미리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오픈시작과 동시에 많은 유저들이 몰릴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미리 미리 사전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을으로 인해 혼잡을 최소화시키고자 하는거 같습니다.

 

 

저 또한 사전캐릭터 생성까지 끝마친 상태로 14일 오픈일을 기다리고 있는데...기대는 되네요.

 

다은 온라인게임에 비해 커스텀에 투자하는 시간이 많이 간소화되어 있고...복잡하지 않게 되어 있더라구요. 다른 온라인 게임은 캐릭터 커스텀하는데만 많은 시간을 투자했는데 말이죠~

 

 

 

파이널판타지14의 특징적인것이 기본글래스가 있고 상위직업이 또 따로 존재한다는겁니다. 주클래서+부클래스를 합쳐야지 상위클래스가 된다고 합니다. 상위클래스에 해당하는 잡은 주클래스와 부클래스가 어떤부류이냐에 따라 잡이 틀려진다고 하니 미리 내가 어떤 잡을할것이니 미리 알고 시작한다고 주클래스와 부클래스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없겠죠??

 

기대되는 레전드 게임이긴 하지만....많은 유저들이 가장 걱정하는것이 있다면 바로 유료이냐,무료이냐인데....어떠한 방향으로 갈지는 오픈 후에 판가름이 나겠지요. 유료냐, 부분유료화냐~무료는 당연히 없겠죠?ㅎㅎ

 

파이널판타지가 궁금하시다면 네이버검색이나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됩니다.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