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결혼준비/웨딩] 결혼전 준비해야할 결혼준비체크리스트!!
2013년 마지막 국내최대규모 웨딩축제_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초대권신청[선착순마감]

 

결실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농부는 1년동안의 농사를 수확하지요 그리고 멋진신랑과 예쁜신부는 가을에 결혼을 합니다. 결혼 이보다 더 아름다운 단어가 있을까요? 농부가 결실을 맺듯이 신랑신부는 사랑의결실을 맺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랑신부에게는 결혼은 꿈과 환상으로 다가 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결혼전 이것저것 준비해야할것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대표적인..결혼전 준비해야할 다섯가지 체크리스트에대해 알아볼게요~

 

 

1. 웨딩홀 예약

 
웨딩드레스만큼 중요한 결혼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바로 웨딩홀일 건데요. 정말 멋지고 예쁜 웨딩홀을 원한다면 꼼꼼히 따져보고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하루에도 예식을 올리는 예비 신랑 신부는 너무나 많으니까요.

 
2.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의 준비

 
여기부터가 본격적인 결혼준비라 할 수 있죠. 스튜디오와 드레스 그리고 메이크업 정말로 꼼꼼히 따져보고 준비를 해야 합니다. 두 번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을 정도로 비용역시 알면 알수록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결혼을 위한 첫 번째 고비! 드레스투어

 
신부가 되기 위한 첫 번째 관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드레스를 고르는 것은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소요하기 때문에 예비 신랑과 가장 많은 다툼을 제공하는 코스죠. 많은 사람이 붐비는 주말보다는 비교적 한산한 평일을 지정해서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시간은 줄지 않겠지만요. ^_^

 

 

 

 
4. 예물과 혼수 준비

 
가장 많은 비용이 지출되는 코너에요. 드레스가봉을 해야 하고요. 이 때 본식과 촬영을 위해 두 벌을 준비해 두면 좋지요. 예단의 경우에는 신랑과 신부의 한복은 물론 혼주의 한복까지 대여와 맞춤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고요. 웨딩컨설팅을 통해 선택하시는 것이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5. 청첩장제작

 
디자인을 선택하고 문구를 완성하면 끝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요. 제작기간과 발송시간을 생각하면 약 한 달 전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일회성 품목이기 때문에 너무 고급스럽고 비싼 카드를 선택하기 보다는 전달내용이 쏙 들어가는 실속 있는 선택이 중요합니다.

 


예상하시겠지만. 끝이 아니겠죠. 위의 다섯 가지는 어디까지나 큰 골격만 잡아 설명한 내용이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그리고 합리적이고 알뜰하게 준비하려 하신다면 웨딩컨설팅의 선택은 필수입니다.

관련하여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아이니웨딩과 함께한다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겠죠.

 

아이니웨딩 사이트에서는 웨딩사진을위한 스튜디오정보 까지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신뢰있는 스드메 견적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속이지 않고 정당한 비용을 알려드리기 때문에 아이니웨딩은 고객만족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드레스와 메이크업도 강남의 유명한 드레스샵 미용실을 협력하여 제휴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맞춤비용으로 얼마든지 드레스와 메이크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맞춤서비스가 가능한 아이니웨딩으로 무료상담을 한번 받아보세요. ▶ ▶ 무료상담받아보기[링크]

 

 

 

아이니웨딩 결혼박람회[링크] : 결혼준비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수집 할 수 있는 행사로 예비 신랑과 신부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