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비염의 문제는 코가 아니다?

 

비염의 원인은 '폐'에 있다고 합니다. 폐는 호흡기의 중심이며, 인체의 모든 기운을 주관하는 중요한 역활을 담당하게 된다.

그래서 호흡을 주관하는 폐가 건강해야 부속기관인 코도 건강해질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비염으로 고통받고 있으면서도 재발의 악순환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이유는 '코'에만 극한시켜 병을 바라보기 때문이다. 따라서 폐가 건강해야 비염을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비염을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편강탕에 대해 알아보자!!

 

편강탕은 폐를 정화하여 각종 알레르기 질환과 폐 질환을 치료하는 한방 생약으로, 폐의 기능을 강화시켜 편도선을 튼튼하게해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준다.

 

편도선이 강해지면 힘을 얻는 임파구들이 신균작용을 활발히해 감기와 독감을 예방하고 비염을 물리치게 된다. 또한 가치유능력이 좋아지기 때문에 편도선염, 기관지염, 폐렴, 폐기종, 폐암 등 비염, 감기, 독감 뿐만 아니라 각종 폐 계통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할수 있다.

 

편강탕은 약초 잎을 달려 모든 성분을 생약상태로 흡수하는 한방 중류탕이며, 한약 특유의 냄새와 쓴맛이 적어 생후 4개월의 아기도 무리없이 복용할 수 있고 뜨겁게 먹는것이 아니라 냉장상태로도 바로 복용이 가능하다.

 

탕약을 꺼리는 분들을 위해서 환약으로도 제조가 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고, 식전,식후 상관없이 하루에 3번 복용하면 된다.

 

편강탕은 피해야하는 음식은 없지만, 인체의 컨디션을 떨어뜨리는 술과 담배는 편강탕복용시엔 최소화하는것이 좋다.

 

편강탕으로 각종 폐 계통질환과 비염을 치료하고 싶으시다면 편강한의원추천해드립니다.

 

편강한의원은 약초잎을 달여 모든성분을 생약상태로 흡수하는 한방 증류탕인 편강탕을 처방하여, 폐를 맑게 정화시켜 혈의 열기를 풍어주고 풍의 찬 기운을 몰아내 수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알레르기 체질을 정상적인 체질로 바꾸어서 스스로의 면역식별력으로 알레르기 항원을 물리치기때문에 감기, 독감을 예방하고 비염을 물리치고 각종 폐의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합니다. 평소에 편강탕에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하여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비염에 효과있는 편강탕 상담받기[링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