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유용한 어플 소개.

스팸차단, 보이스피싱, 스미싱, 가짜문자, 모르는 전화번호 식별이 가능한 어플

 

'후후'어플을 소개합니다.

 

 

 

 

 

■ 뉴스에도 소개된 후후
- SBS 출발 모닝와이드(9.12), KBS 뉴스(10.7), MBC 뉴스투데이(10.24)

 

■ 2013 대한민국모바일앱어워드 우수상 수상

 

이 전화번호 누구지?

 

하루에도 몇수십통씩  모르는 전화번호로 걸려오는 전화, 문자를 받으면 어떻게 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엔 무조건 02로 시작되는 전화번호는 안받고 보는데...간혹 거래서에서의 전화도 안받을경우가 종종있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경계부터 하시나요? 아니면 그냥 받고 나서 후회하시나요?

이 어플 하나면 더 이상 고민도 망설임도 없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바로 whowho!! 어플이면 고민해결!!

 

후후(whowho)는 국내 약 2,200만개 이상의 일반 전화번호와 수십만개의 악성전화번호를 기반으로 전화와 문자를 수신하는 즉시 발신 전화번호의 정보를 검색하는(발신 전화번호 식별)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스팸번호,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과 같은 악성전화의 정보 필터링은 기본이며, 일반 가게나 회사의 전화번호 정보까지 전화번호 유형별로 자세하게 식별해 드립니다.
 
또한, 후후 이용자끼리는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 때 메시지까지 함께 보낼 수 있는 레터링 기능과 다양하고 강력한 수신차단 기능, 발신번호를 조작해서 보내는 가짜문자의 경우 진짜번호를 추적하는 기능 등 스마트폰 이용자 여러분이 이제껏 보고, 듣고, 경험하지 못하셨던 Powerful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후후는 100% 무료서비스입니다. 기능이나 속도에 따른 유료버전이나, App내 이용자의 시선을 불편하게 하는 어떠한 광고도 없습니다. 후후의 모든 기능을 편하게 마음껏 이용하시면 됩니다.

 

 

 

 

 

 

■ 기능설명

 

 

1. 모르는 전화번호 정보 식별
- 국내 2,200만개 이상의 전화번호를 식별합니다.
- 450만개의 114DB에 대하여 상호, 업종, 주소 등 정보 제공
- 1일 단위의 전국 유선번호 변동내역 반영
- 후후를 통해 공유되는 전화번호 정보 실시간 업데이트

 

 

2. 스팸전화,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악성전화 정보 제공
- 수십만개의(50만개 이상) 국내외 스팸,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악성전화번호 정보 제공
- 후후를 통해 공유, 신고, 수집되는 악성전화번호 정보 실시간 업데이트

 

 

3. 전화, 문자 이용내역 확인
- 최대 10일간의 전화, 문자 수신/발신 이력 확인

 

 

4. 전화 메시지 기능
- 후후 이용자끼리는 상대방에 전화 통화시 메시지를 함께 보낼 수 있습니다. (전문용어로는 레터링이라는데 어렵지요? ^^) 이제 후후를 통해서 건조한 전화걸기에서 자신을 스마트하게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5. 강력한 수신차단 기능
- 스팸 등 악성전화, 국제전화, 발신번호표시제한번호, 전화번호 시작번호 지정 후 차단 등 강력한 수신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6. 가짜번호(문자) 추적 기능
- 발신번호를 조작해서 보내는 문자는 진짜번호를 추적합니다.
- [꼭! 확인] 발신번호를 조작한 전화는 진짜번호를 추적할 수 없습니다. (전화 추적기능은 만들지 못하는 것이 아니고 만들 수가 없습니다...)
- [꼭! 확인] SKT, LGU+ 를 이용하시는 이용자중 일부 스마트폰만 지원되는 기능입니다. 이용방법과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서 지원되는 기종을 꼭!!! 확인해 주세요.
가짜번호 추적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스마트폰은 기능을 만들지 않는 것이 아니고 만들 수 없기 때문입니다. (통신사와 지원되지 않는 스마트폰에서 해당 기능 자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꼭! 확인] 후후 설치일 이전의 가짜문자 기록은 추적할 수 없습니다.
- 지원 기종을 확인하지 않으시고 불만을 예기해 주시면 저희도 난감합니다...


 

※ 가짜문자의 진짜번호 추적은 스팸, 장난 등의 위험성을 인지시키기 위함으로써 후후는 감지된 번호에 대하여 법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저도 방금전에 설치해보았는데...왠만한 모르는 전화번호는 모두 식별이 가능하네요. 이번호가 어떤 전화번호인지 대출권유 전화인지 보험인지 식별이 가능해 매우 편리하네요~

 

여러분들도 모르는전화가 오면 고민하지 마시고 '후후' 어플 꼭 설치해 보세요~

너무 편리해서 감동의 스나미가 오실지도~^^

 

시스템 요구사항 : Android OS v2.1 이상

다운로드 링크 :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1135053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